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휴가] 우방랜드 불꽃축제로 이동 >_<

by 다이나믹쭈 2010. 8. 4.

 

 

대구내려와서 집에들려 옷을 갈아입구 ~ 다시 쌩얼에서 화장한 모습으로 변쉰~슝!

타워에 불꽃 축제를 하더라구요~ 갑자기 ㅋㅋ 펑펑펑~!!

찌꺼기는 아래로 떨어지기.. 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하니깐 8시이후! 일단 할인카드로 50%할인에 야간할인들어가서

12000원으로 카드할인받고 야간할인하니깐 16000원이더라구요 ㅋㅋ

일단 그렇게 자유이용권 팔목에 차고.. 아정말 이게 얼마많인가..

하지만 들어가자마자 탄 노리기구들은 재미없기..-_- 하나도 재미없기....ㅠㅠ

 

  타워의 불빛은 멀리서 봐도 보이지만 이렇게 가까이서 근처에서 보니깐 뭔가 더 빛나보였다.

  롤러코스터, 허리케인, 부메랑, 탑스핀에는 아무도 줄어없었지만..

카멜백, 회전목마, 물배,등등 아이들과 함꼐 할수있는곳에는 사람들의 줄이 10시까지도 많았다... ㅜㅜ

 

 

 

 

 다보구 그러어서 주차장가지가기엔 힘들어 케이블카를 타는데 ...

케이블카안은 완전찜통~ 놀이기구 타는동안 땀을 얼마나 흘렸는지 땀으로 목욕을 할정도..

 

 역시 위에서 내려본 모습이 가장 예쁜거 같아요 ^^

다들 휴가 잘다녀 오셨어요~? ㅎㅎㅎ 전 이미 휴가 다보내고 이제 박람회 준비들어갑니다.

박람회장에서 예쁜 신랑신부님들 알콩달콩한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