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1년 2월24일 Facebook 이야기

by 다이나믹쭈 2011. 2. 24.
  • profile
    근영신부님과의추억♥
    다래웨딩에서웨딩마치를올리셨습니다
    웨딩쿨웨딩패션쇼일반인모델로서는잊지못할기억을만들어드릴수있었고 저또한경험이었어요^^
    고마워요 늘행복하길*^^*
    문의010 4316 1205
    image
  • profile
    뭐야??급 하네??ㅋㅋㅋㅋ흥 나두할랫
  • profile
    잠이오지않음ㅠㅠ 오늘부터내자리어떤건지 탐구들어가겠음ㅎㅎ
    '[내자리] 서예성'님이 내자리의 포스팅에 글을 남기셨습니다. 
    image
  • profile
    ㅎㅎ페이스북으로 넘어 오셨군요
  • profile
    → 서예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꽉꽉!
  • profile
    일터^^*
    서예성님은 지금 웨딩쿨에 있습니다. 
  • profile
    일하는곳ㅎㅎ웨딩쿨내자리등록!!ㅋㅋ 웨딩문화선도기업^^♥
    서예성님은 지금 웨딩쿨에 있습니다. 
  • profile
    → 서예성 하지만 어려워요...ㅠㅠㅋㅋ
  • profile
    → 서예성 사용하다보면 익숙해 질겁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