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웨딩쿨뉴스

[대구웨딩결혼박람회] 제 22회 결혼박람회를 마치고 찍은 사진 ^^

by 다이나믹쭈 2011. 8. 4.

안녕하세요 ^^ 머리가이제 많이 길어서 메인사진과 분별이.,. ^^;

동일인물 맞구요~ 웨딩꼬꼬 실명 서주희 일할때 잠시 서예성이란 이름을 쓰면서

신부님들이 서예성으로 많이들 알고있죠 ^^ 하핫

그치만 서주희란 본명이 있으니 이것도 동일인물이라는걸 알아주세요!!

 

박람회때 다녀가주신 횐님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회원님들 선착순 줄서고 있는동안 박람회를 기원하며 첫 한컷을 예쁘게 남겼어요!

 

 

저희팀 막내 진아P과 함께 사진을 찍었답니다!

카페의 경우 혼자서 운영하는거 맞구요 !

제가 소속해있는 회사에 팀이 5팀이기때문에

저희팀은 네이버 카페도 운영을 하고있답니다.

네이버의 경우는 5팀인원 5명중 저만 제외하고 나머지 다 네이버관리 ^^

저는 혼자서 항상 다음을 해왔기때문에 아직 혼자 다음을 유지 ^^

 

 

저의 사수이자 아리따운 김태연대리님이시랍니다~ >_<

웨딩플래너로써의 덕목과 제가 이자리까지 올수있게 하상 제 곁을 지켜주시는 감사한 분이시랍니다

저에게는 마니또와도 같죠 ^^

 

 

저희 팀이랍니다 ^^

박람회때 오셨던분들은 다들 아실거에요 팀별로 앉아 있었기때문에 ^^

혹시나 예식길일날 저희팀에서 체크해주신분들도 많으실거에요~ >_< 움히힛

항상 즐거움과 웃음이 가득한 우리팀!

 

 

저희 회사의 많은 직원분들이시랍니다

플래너를 고를때도 다들 어려우시겠죠? ^^

그치만 모두가 교육기간을 거쳐 실력있는 플래너로 활동을 하기때문에 다들 좋으신분들이랍니다.

'웨딩쿨'과함꼐 인연이 되어 결혼준비하고 있으신분들 모두 카페의 회원으로 환영하구요!

등업신청하실때 혹시나 저희 쿨의 다른 플래너님 담당이시면은 제가 등업해드릴테니 담당자 이름을 적어주세요!

제가드릴수잇는 정보도 많은 도움이되어 서로가 좋은 정보를 공유할수있도록! 힘쓰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