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1년 5월24일 Facebook 이야기

by 다이나믹쭈 2011. 5. 24.
  • profile
    페북도 잠시잠깐..ㅋㅋ
    다들 잠시했다가..ㅋㅋ 없어지는..;ㅋ
  • profile
    → 서주희 너도..잠시냐..ㅋㅋ
  • profile
    → 서주희 난 오래 ~~ 하는데 ㅋㅋㅋㅋ
  • profile
    → 서주희 언니는항상하는거보여요~ ㅎㅎ
  • profile
    cafe.daum.net  
    축하드려요 ! 촬영때도 본식때도 신부님과 함꼐한 사진은 빠짐없이 남겼는거 같아요! _ 넘넘 축하드리구요! 예식당일날 사탕키수! ㅋㅋㅋ 찍었따구요 호호호홋 신부대기실에서 대구말투 들을수없었던.. 모두모두 다들 대전, 청주 다 복합된 ㅋㅋ 어느덧 제목소리가 참.. ㅠ_ㅠ 안예뻐보이더라구요! 말투...ㅋㅋ 다른지방말투는 되게 애교스럽게 들리 
  • profile
    cafe.daum.net  
    글로리아+머쉬웨딩 예식당일 폭소를 많이햇죠`? ^^ 움히힛 신랑님과 친구들의 축가이벤트! ㅋㅋ 요즘에 아로하를 되게 많이하더라구요! 사탕키스랑(아이리스) 사회자의 현란한 웨이브 잘봤답니다 ㅋㅋ 유미신부님또한 소개팀이였는데 ^^ 전체 진행을 다한후 진행하면서 만난 친구분들은 다 머릿속에 기억에남네요 예식후 뒷풀이 잘하셨는지 모르겟네요 
  • profile
    cafe.daum.net  
    선영언니 결혼식~ _ 대구북구 유통단지내에 위치한 올브랜하우스웨딩홀 언니집과 오빠집 사이로해서 가장 가까운곳이였고 또한 단독홀이라서 동선도 편하답니다. 홀1개지만 식당이 넓고 폐백실이 두곳이있기때문에 전체적으로 진행하는 타이밍에있어서 문제없구요 고급스러운 웨딩홀로 손꼽을수 있답니다. 이런신부 보셨나요? ㅋㅋ 보통 신부님들은 다 
  • profile
    cafe.daum.net  
    송지효 + 신현준 결혼~ _ 닮은꼴! ㅋㅋ 기남신부님과 명호신랑님 ~ ㅋㅋ 임신중이셔서 조심스럽게 드레스도 엠파이어라인으로 그래도 바스트와 배는 숨길수없더라구요 ^^ 무주에서 만난커플~ ^^ 신랑님은 강사 신부님은 무주스키장앞 맛있는 맛집의 귀한딸! 지금 알콩달콩 아이도 태어나서 세 가족이 행복하게 살고있겠죠? ^^ 보고싶어요! 겨 

댓글